[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오는 12일 '가을에 만나'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가수 윤건이 '제목학원 놀이'를 연상케 하는 글과 사진을 공개하며 가을 남자의 매력을 물씬 풍겼다.
윤건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이 담긴 독일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윤건은 푸른 가로수를 배경으로 자연스럽게 뒤를 돌아보는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며 가을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이 뿐만 아니라 큰 키와 8등신 황금비율의 몸매로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또 윤건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일명 '제목학원'을 따라 한 재치 있는 글을 올려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짓게 만들었다. 윤건은 "가을, 외롭지 않아"라는 글로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윤건은 올 가을 4번째 정규앨범 '어텀 플레이(Autumn Play)' 발표하고 컴백할 계획이다. '어텀 플레이'는 윤건이 무려 7년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가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특히 12일 발표되는 '어텀 플레이'의 선공개곡 '가을에 만나'는 윤건 표 발라드로, 가을의 정서를 대변하는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윤건은 1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효자동에 위치한 카페 '마르코의 다락방'을 찾는 팬들에게 '페로몬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컴백을 앞두고 기획된 페로몬 커피 이벤트는 2시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윤건이 직접 커피를 만들어 선물하는 방식으로 꾸려진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