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4:55
연예

'내 인생의 혹' 강혜정, 동안미모…누리꾼 "하루 엄마 맞아?"

기사입력 2014.09.08 14:39 / 기사수정 2014.09.08 14:39

류진영 기자
배우 강혜정이 '내 인생의 혹'에서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 MBC 방송화면
배우 강혜정이 '내 인생의 혹'에서 여고생으로 변신했다. ⓒ MBC 방송화면


▲내 인생의 혹 강혜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강혜정이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혹'에서 여고생으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강혜정은 8일 방송된 '2014 드라마 페스티벌-내 인생의 혹'에서 여고생 금지 역으로 출연했다.

강혜정은 '내 인생의 혹' 방송에 앞서 iMBC와의 인터뷰에서 "사실 교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면서 "교복이 주는 답답함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성인인 것에 감사하다"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내 인생의 혹'은 서로에게 혹 같은 존재였던 할아버지와 외손녀의 이야기를 통해 보통의 가족들이 가지고 있을 법한 고민과 갈등을 그려낸 드라마로, 변희봉, 강혜정, 갈소원이 출연했다.

'내 인생의 혹' 강혜정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 인생의 혹' 강혜정, 완전 동안이네", "'내 인생의 혹' 강혜정, 하루 엄마 맞아?", "'내 인생의 혹' 강혜정, 연기 대박", "'내 인생의 혹' 강혜정, 정말 파격 변신이다", "강혜정, 워낙 동안이라 고등학생 역할도 어울린다", "강혜정, 30대인데 10대 역할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