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08:12
연예

'유혹' 최지우, 밤에 마주한 권상우·박하선 목격 '불안'

기사입력 2014.09.02 14:49 / 기사수정 2014.09.02 14:51

김승현 기자
유혹 ⓒ 이김프로덕션
유혹 ⓒ 이김프로덕션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유혹' 최지우가 한밤 중 마주하고 있는 권상우와 박하선을 목격했다.

SBS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힘든 시간을 견뎌내고 있는 최지우가 자신이 유일하게 기댈 수 있는 남자 권상우가 자신을 불안하게 만드는 여자 박하선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게 됐다.

2일 '유혹'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한밤 중 곤란한 표정의 권상우와 그 옆에서 처연한 얼굴로 고개를 숙이고 있는 박하선이 마주하고 있는 모습과 멀리서 두 사람을 발견하고 충격에 휩싸인 채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최지우의 모습이 함께 담겨 있다.

앞서 방송된 15회에서 세영(최지우 분)이 석훈(권상우)이 홍주(박하선)에 대한 미련이 있는 건 아닌지 그 마음에 의심을 품으며 서운함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진 바 있다.

그동안 석훈이 자신을 떠나 홍주에게로 가는 꿈을 꾸면서 두려워했던 세영이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지만 함께 있는 석훈과 홍주를 보게 됐다.

항상 서로를 위하고 이해하던 석훈과 세영 사이에 홍주가 오해의 씨앗이 되어 두 사람에게도 갈등이 시작되는 것인지, 이별 후 조금씩 위기를 겪고 있는 석훈과 세영이 관계를 어떻게 지속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민우(이정진)는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세영을 점점 궁지로 몰아 옥죄고 그런 민우를 잡기 위해 석훈이 쫓고 있던 민우의 비자금의 실체가 조금씩 드러나고 있는 '유혹' 16회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