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03:28
연예

위너 송민호 '걔 세' MV 공개, 누리꾼 "매력이 2배"

기사입력 2014.08.30 18:00

한인구 기자
송민호 ⓒ '걔세' 뮤직비디오 캡처
송민호 ⓒ '걔세' 뮤직비디오 캡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위너의 래퍼 송민호의 '걔 세'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드러냈다.

30일 오후 5시 YG 신인 위너 송민호가 솔로곡 '걔 세'의 뮤직비디오를 게재됐다. YG는 앞서 이날 자정 YG공식블로그에 'MINO SOLO M/V RELEASE 2014.8.30 5PM'이라는 문구와 함께 송민호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걔 세'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걔 세'는 송민호가 YG의 대표 프로듀서들인 TEDDY, CHOICE37과 함께 작곡, 송민호가 작사한 곡으로 카리스마 있는 송민호의 묵직한 중저음의 보이스와 출중한 랩 실력이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곡이다. 

송민호는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사나운 개들 사이로 모습을 보이며 강렬한 시작을 알렸다. 이어 가사에 맞는 화려한 CG와 송민호의 눈빛이 뮤직비디오에 묵직함을 더했다.

송민호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지는 않았지만 시종일관 여유있는 표정으로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제대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의 후반부는 여성 댄서들의 모습과 TV 등이 파괴되는 장면이 이어지며 강렬하게 마무리 됐다.

송민호의 '걔 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트위터에 "뮤직비디오와 보니 매력이 두 배"(아이디 _s****), "민호야, 이렇게 멋짐과 귀여움과 섹시함을 한 번에 가지고 있는 다는 게 말이 되니"(wi******) 등의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위너는 더블 타이틀곡인 '공허해'와 '컬러링'의 뮤직비디오를 음원 발표와 함께 공개한 데 이어 송민호의 솔로곡 '걔 세'를 세 번째 뮤직비디오로 내놓으면서 위너의 인기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