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31
연예

이재은 고백 "빚 갚으려 19禁 영화 출연"…'노랑머리' 포스터 화제

기사입력 2014.08.29 21:00

이재은 고백 ⓒ MBN, '노랑머리' 포스터
이재은 고백 ⓒ MBN, '노랑머리' 포스터


▲이재은 고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재은이 숨겨왔던 아픈 가족사를 고백한 가운데, 그가 출연했던 영화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속풀이 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는 특별 게스트로 이재은이 출연해 '빚 걱정 없이 살고 싶다'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은은 4살 데뷔 이후 30여 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하루도 쉬지 않고 가족의 빚을 갚기 위해 뛰어야 했던 절절한 사연을 털어놨다.

이재은은 "데뷔 이후 친구랑 놀아본 적도 없을 정도로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 하지만 돈은 내가 벌고, 부모님 사이는 안 좋아졌다"고 말문을 열었다. 아버지는 매번 망하면서도 사업 시도를 했고, 이를 위해 비자금을 만드느라 계를 든 어머니 때문에 늘 빚에 시달려야 했다.

이재은은 "아버지가 IMF 사업실패로 쓰러졌을 때가 힘들었다. 그래서 파격적인 내용의 영화에도 출연하고 화보도 찍어서 모든 빚을 갚아드렸다"고 말했다.

이에 이재은이 지난 1999년 출연했던 영화 '노랑머리'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아역배우 출신인 이재은은 '노랑머리'에 출연하며 과감한 노출 연기를 선보였다. 당시 이재은은 이 작품에서 보여준 파격 연기로 1999년 제2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과 2000년 제37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여우상을 휩쓸기도 했다.

이어 2004년에는 누드화보까지 공개하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간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