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사랑에 어떤 말로도' 뮤직비디오 공개 ⓒ 영화사 집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솔로로 돌아온 장범준과 함께한 '사랑에 어떤 말로도'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음원 공개 직후 타이틀곡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장범준과 올 가을 대표 가족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두근두근 내 인생'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사랑에 어떤 말로도’ 뮤직비디오 영상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가족이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와 장범준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관객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울린다.
선천성 조로증인 아름이를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젊은 부모 대수와 미라의 극 중 대사로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평범하진 않지만 서로를 아낌없이 사랑하며 밝고 유쾌하게 살아가는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낸다.
여기에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 영상이 더해져 강동원, 송혜교, 조성목의 완벽한 호흡과 빛나는 연기를 기대케 한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어린 마음을 전하는 ‘사랑에 어떤 말로도’의 가사와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담담한 장범준의 목소리가 영화 속 애틋한 가족애와 어우러지며 감정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강동원과 송혜교를 비롯해 아름이 역을 맡은 신예 조성목부터 백일섭, 이성민, 김갑수 등 연륜 있는 배우들이 합세해 특별한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선천성 조로증이라는 특별한 소재와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머를 잃지 않는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으로 오는 9월 3일 관객을 찾아온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