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국내 최고의 밴드들인 국카스텐, 노브레인, 크라잉넛, 클래지콰이, 장미여관, 스탠딩에그, 짙은, 정준영, 딕펑스, 페퍼톤스, 언니네이발관 , 피아, 옥상달빛,홍대광,윤한,제이레빗,원모어찬스,권순관, 커피소년,가을방학, 윤덕원, 술탄오브더디스코 등 포함 총 46개팀이 참여하는 ‘2014 렛츠락 페스티벌’의 출연 뮤지션들이 헌혈증 모으기 캠페인에 나선다.
2014 렛츠락 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의 슬로건인 ‘건강 나눔 사랑’의 일환으로 열리게 되는 헌혈증 모으기 캠페인은 렛츠락에서 7년째 이어오는 행사로 매년 많은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서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게 되었다.
공연 당일 적십자 부스에서 헌혈증을 기부 또는 제시하는 관객은 렛츠락 출연진이 직접 기부한 음반 또는 인디밴드 음반 1개를 무료로 받게 된다.
혈액암 관련 환자가 매년 증가되는 추세인 최근은 헌혈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이때에 출연 아티스트들의 헌혈 캠페인 동참은 참으로 훈훈한 일이 아닐 수 없다.
2014 렛츠락에 출연 하는 뮤지션들은 소정의 음반을 기부하고 관객들은 헌혈증을 기부함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므로 그 의미가 뜻깊다 할 수 있다.
행사에 기부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 혈액원에 모두 기부되어 사정이 여의치 않은 혈액관련 질병 환자들에게 돌아간다.
또한, 렛츠락에서는 아동을 위한 독립적인 기관인 세이브 더 칠드런과도 함께 하여 아프리카 난민 1인 1생명 살리기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사랑의 모자뜨기 캠페인도 벌임으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렛츠락은 오는 9월 20일~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렛츠락 홈페이지(http://www.letsro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