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Mnet
▲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net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이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Mnet은 22일 "이날 자정에 공개된 '슈퍼스타K6' 1화 하이라이트 영상이 게재된지 17시간 만에 다음, 유튜브, 페이스북, 티빙 등 합산 조회수 114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선공개 영상에는 첫 방송에 등장할 주요 출연자 4명의 모습이 담겼다.
풍부한 성량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인상적인 142kg 거구 '괴물 보컬' 임도혁, 준수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남심과 여심을 각각 사로잡은 동명이인 고교생 남자 송유빈과 여자 송유빈, 담담한 듯 묵직한 보이스와 수준급 기타연주로 김범수, 윤종신, 나르샤, 규현 등 심사위원을 감동케 한 24살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그 주인공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녔지만 하나같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도전자들의 모습은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선공개, 이번 편은 대박?", “'슈퍼스타K6'가 기대된다”, "'슈퍼스타K6' 선공개만 100만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6'는 이승철,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로 최종 심사위원을 확정짓고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