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1:20
연예

저스틴 비버,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오바마 대통령 지목

기사입력 2014.08.20 20:02 / 기사수정 2014.08.20 20:02

대중문화부 기자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저스틴 비버 아이스 버킷 챌린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된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저스틴 비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I nominate all"이라는 글과 함께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저스틴 비버는 상의를 탈의한 채로 화끈하게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성공했다. 이어 저스틴 비버는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배우 크리스 델리아, 코미디언 앨런 드제너러스를 다음 도전자로 지목했다.

'빌게이츠 얼음물 샤워'라는 이름으로 유명해진 '루게릭병 치료비 모금을 위한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협회가 환자들을 돕기 위해 고안한 모금 운동이다. 상대에게 지목을 받은 인물이 얼음물 샤워를 하면 통과, 그렇지 않으면 100달러를 기부해야 하지만 캠페인에 참여한 대부분은 샤워와 함께 기부를 하고 있다.

또 도전자는 세 명의 새로운 사람을 지목해야 하기 때문에 이 캠페인은 전세계적으로 퍼져 나가는 중이며, 각종 인증 사진과 동영상이 온라인 상에 게재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