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28
연예

'패션왕2' 신동엽 "정우성과 같은 의상?…나도 6개월전부터 준비"

기사입력 2014.08.13 15:07 / 기사수정 2014.08.13 15:07

박지윤 기자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 신동엽이 출연한다.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패션왕 코리아 시즌2'에 신동엽이 출연한다.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자신의 의상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서울시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가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신동엽이 입은 청록색 양복은 공교롭게도 정우성이 가수 싸이의 뮤직비디오 '대디'에서 착용한 것과 같았다. 

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신동엽은 "내가 6개월전부터 입으려고 했던 의상인데…"라고 농담을 던져 좌중을 폭소케했다.

이어 "패션 관련 프로그램이다보니 색다른 색상의 옷을 입어보고 싶었다"며 "다른 프로그램보다 아무래도 신경이 좀더 쓰이지만, 세계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의상을 준비하기에 자신있다"고 말했다.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과 셀러브리티가 한 팀을 이루어 매 회 주어진 미션에 맞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룩을 선보이는 리얼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정준영, 윤진서, 클라라, 홍진경, 조세호,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피오가 출연하며, 디자이너 고태용, 곽현주, 로건, 송혜명, 양희민, 최범석, 한상혁이 이들과 호흡을 맞춘다.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오는 16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된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