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김태우가 '야경꾼일지' OST에 참여했다.
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태우가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의 첫 OST '너라서'가 공개됐다.
'너라서'는 세상 수많은 사람들 중 자신의 연인이 되어줘 고맙다는 내용으로, 김태우의 감미롭고도 청량감 있는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또한 김태우만의 폭발력 있는 가창력과 로맨틱한 보이스가 극 몰입도를 상승시킬 예정이다.
'야경꾼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등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하게 그려내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김태우는 KBS 드라마 '아이리스' OST '꿈을 꾸다'와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 주제곡 '하이하이 (High High)' 등 다수의 드라마 OST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히트곡을 만들어낸 만큼, 이번 '야경꾼일지' OST 참여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지난 2일, 3일 양일간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펼쳐진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15일 부산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또한 SBS '정글의 법칙' 솔로몬 제도 편이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