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16
연예

렛미인 엄다희, 성형후 한의원 취업..누리꾼 "축하"

기사입력 2014.07.26 13:07

렛미인 엄다희 ⓒ 스토리온
렛미인 엄다희 ⓒ 스토리온


▲렛미인 엄다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렛미인'의 출연자 엄다희 씨가 취업에 성공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엄다희 씨의 다이어트를 도운 렛미인 닥터스는 그녀의 노력에 감동, 자신의 한의원 홍보팀으로 정식 채용했다. 한의원 측은 "엄다희가 성실한 태도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 앞으로도 쭉 함께 일하고 싶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렛미인 엄다희 취업 성공 축하", "렛미인 엄다희 이제 가상세계에서 나오겠네", "렛미인 엄다희 취업해서 돈 많이 버세요", "렛미인 엄다희 화이팅" 이라며 축하했다.

앞서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은 '가상세계에 갇힌 여자'라는 주제로 SNS 여신으로 통하고 있는 엄다희 씨가 출연했다.

엄다희 씨는 SNS상에서 팔로워 5000명 이상을 거느린 이른바 'SNS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사진 속 엄다희는 인형 같은 외모로 '렛미인' 출연자로는 어울리지 않았다.

하지만 스튜디오에 나타난 엄다희 씨는 사진 속 인물과 동일인물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른 모습을 하고 있어 출연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날 엄다희 씨는 31Kg을 감량한 뒤 스튜디오에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SNS상의 여신이 실제로도 여신의 미모를 뽐내자 친구들은 놀라움에 말을 잇지 못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