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23:43
연예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웨딩드레스 자태 '단아+발랄'

기사입력 2014.07.26 11:31 / 기사수정 2014.07.26 11:33

김승현 기자
한그루 ⓒ tvN
한그루 ⓒ tv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연애 말고 결혼'의 결혼집착녀 한그루가 웨딩드레스를 입는다.

25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는 한그루(주장미 역)를 사이에 두고 미묘한 삼각관계에 빠진 연우진(공기태)과 정진운(한여름)이 한 집에 함께 살게 되면서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특히 연우진은 깜짝 키스신, 깨알 질투에 이어 엄마 김해숙(신봉향)의 작전으로 깜깜한 병원에 홀로 갇힌 한그루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그간의 냉철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감정에 솔직해진 모습으로 앞으로의 로맨스를 기대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드라마 측은 26일 8회 방송을 앞두고 한그루의 웨딩드레스 차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그루는 레이스 장식과 몸에 밀착되는 머메이드 라인 웨딩드레스로는 단아한 매력을, 파격적인 오픈 숄더 웨딩드레스로는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사진 속 한그루의 표정은 생각에 잠긴 듯 보여 그녀가 어떤 일로 웨딩드레스까지 입게 되고, 무슨 특별한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8회 예고편을 살펴보면 웨딩드레스 숍에 김해숙과 함께 있는 한그루의 모습뿐 아니라 연우진과 한그루의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상견례를 갖는 모습이 공개돼 둘의 계약연애가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