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과 공효진.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공효진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과 공효진의 강렬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괜찮아 사랑이야'의 제작사는 23일 피로 물든 셔츠를 입은 조인성과 그의 품에 안긴 채 기절해 있는 공효진의 모습이 담긴 1회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조인성과 공효진은 심각한 얼굴을 한 채 서로를 마주 보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공효진이 갑자기 쓰러진 채 머리에 피를 흘리고 있는 조인성의 품에 안겨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높인다. 셔츠 앞섶이 벌어진 채 기절해 있는 공효진의 모습과 당황한 듯한 조인성의 표정 역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장면은 1회 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의 두 번째 만남으로,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어떠한 사건과 맞닥뜨려지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첫방송에서는 추리소설 작가와 정신과 의사 신분으로 TV 토크쇼에 출연해 설전을 벌이며 인상적인 첫만남을 가지는 두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장면도 만나 볼 수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와 재능을 지닌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드라마이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