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1:41
연예

이윤지, 치과의사와 9월 결혼…누리꾼의 축하도 잇따라

기사입력 2014.07.23 11:52

한인구 기자
이윤지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DB
이윤지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DB


▲ 이윤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윤지가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가운데 누리꾼들도 관심을 나타냈다.

이윤지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23일 "이윤지가 오는 9월 27일 10년 동안 알고 지낸 치과의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윤지의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치과의사로 배려심이 깊고 듬직한 성품이다.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지는 3~4개월 정도 됐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사회 및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확정되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이윤지의 결혼 소식을 접한 뒤 트위터에 "이윤지 언니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하셨으면 좋겠다"(아이디 Ko********), "이윤지가 결혼을 한다니"(se*****) 등의 글을 올렸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결혼 또한 자연스럽게 결정하게 됐다"며 "배우로서 또 한 여자로서 다시 시작될 이윤지의 출발에 격려와 사랑으로 축복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