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블락비 지코가 MC 인증샷을 공개했다 ⓒ 블락비 트위터
▲ 음악중심 블락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음악중심 블락비 지코의 인증샷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코는 19일 블락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블락비 'JACKPOT' '음악중심' 10번째 무대입니다. 하지만 지코의 첫 MC 무대가 있다는 지금 바로 TV 앞으로 모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음악중심 블락비 지코는 여름 분위기가 풍기는 파란 셔츠를 입고 선물 받은 케이크를 들고 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블락비 지코, MC하게 된 것 축하", "음악중심 블락비 멋있더라" ,"음악중심 블락비 지코 케이크 멋있다", "음악중심 블락비 기대하겠어", "음악중심 블락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코는 19일부터 '쇼! 음악중심'의 고정 MC로 합류해 샤이니 민호, 배우 김소현과 함께 진행을 맡는다.
지코가 속한 블락비는 이날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신곡 '잭팟(Jackpot)'을 '쇼! 음악중심'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블락비, B1A4, 걸스데이, 인피니트, 에프엑스, 헨리, 케이윌, 마마무, 뉴이스트, 언터쳐블, 백퍼센트, 럭키제이, 비아이지(B.I.G), 에디킴, 지헤라, 씨클라운이 출연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