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박동희의 수술 비용이 공개됐다. ⓒ 스토리온 방송화면
▲렛미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렛미인4' 박동희의 수술 비용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방송된 케이블TV 스토리온 '렛미인' 7회는 '거인의 꿈'으로, 평범함에서 벗어난 신장 때문에 타인에게 상처를 받고 방 안에 꽁꽁 숨어버린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와'골방에 갇힌 운동선수' 윤세영이 출연했다.
이 날 출연한 박동희는 보통 여성의 신장보다 크다는 이유로 '프랑켄슈타인' '여자 최홍만' '진격의 거인'이라는 별명을 들어야 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웃을 때 15mm 노출되는 잇몸과, 부러졌지만 형편상 치료받지 못해 10년간 방치한 여러 개의 치아, 부정교합 등 여러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타인에게 받은 상처는 혼자서 참아내고,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모두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동희는 77일동안 돌출입,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잇몸절제수술, 치아성형, 지방흡입, 이마지방이식 등의 수술을 받았다. 수술 비용으로는 5732만원이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그녀는 남양주 합숙소로 들어가 철저한 다이어트와 자세교정으로 78kg에서 18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닥터스는 "이상적인 잇몸 노출은 2mm 정도인데 박동희 씨는 최대 15mm 정도였다. 짧은 치아를 덮고 있는 잇몸을 절제해 치아를 정돈했다. 또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시술을 했다. 부정교합을 고치기 위한 양악수술 돌출입 수술도 병행했다"고 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