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의 정규앨범 3집 타이틀곡 'Red Ligh'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 해당 영상 캡쳐
▲에프엑스 Red Light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의 정규앨범 3집 타이틀곡 'Red L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0시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프엑스의 신곡 'Red L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22초 분량의 영상은 다급한 전화벨 소리로 시작한다. 이어 중절모를 쓴 크리스탈과 높은 곳에 서있는 루나, 클로즈업된 빅토리아의 얼굴, 청순한 표정의 설리, 화이트 셔츠로 한 곳을 응시하는 엠버의 모습 등 몽환적인 느낌의 영상이 펼쳐진다.
또한 책이 불타거나, 눈이 화면을 가득메우는 등 짧지만 강렬한 영상들이 줄을 이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에프엑스의 정규 3집 앨범 'Red Light'를 접한 누리꾼들은 "난해한 컨셉을 소화하는건 에프엑스가 국내최고", "이번 신곡 컨셉인 뱀파이어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된다", "이것은 아이돌의 비주얼 혁명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프엑스는 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4일 KBS '뮤직뱅크',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