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가 선공개곡 '하늘색 약속'으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 싸이더스HQ
▲ god '하늘색 약속'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god의 선 공개 음원 '하늘색 약속'이 9개 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일 정오 공개된 god의 '하늘색 약속'은 발매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엠넷, 멜론, 지니, 몽키3, 벅스, 올레뮤직, 싸이뮤직, 네이버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하늘색 약속'지난 5월 발표한 선 공개 음원 ‘미운오리새끼’에 이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섭렵, 케이윌과 울랄라세션&아이유 등 강력한 음원들을 제치고 정상에 우뚝 섰다.
'하늘색 약속'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와 데니안의 작품으로,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격 가사로 '제 2의 하늘색 풍선'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등 다섯 명 멤버들의 마음을 잔뜩 담은 god표 팬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는 가사는 오랜 시간 동안 변치 않은 마음으로 다시 돌아온 지오디를 반겨준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며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god의 8집은 8일 온라인 음원 공개,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12일, 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음악과 그간의 god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 구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