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의 '싸이코' 안무 뮤직비디오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로엔트리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신곡 '싸이코(PSYCHO)'의 뮤직비디오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5인조 보이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이번에는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히스토리(HISTORY)는 공식 채널을 통해 27일 정오 새 앨범 '디자이어(DESIRE)'의 타이틀 곡 '싸이코(PSYCHO)'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이번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는 감정 연기 대신 한 몸처럼 호흡을 맞춰 안무를 소화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집중적으로 담았다. '칼군무'는 기본이며, '싸이코(PSYCHO)' 가사에 젖어든 듯 오싹한 표정 연기를 짓는 모습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싸이코(PSYCHO)'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함께 작업한 노래로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요소를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합세, 사랑에 집착하는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도발적인 가사로 표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히스토리(HISTORY)는 28일 방송되는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하는 등 컴백 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