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가 26일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노예가되어줘'의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 엔터메이트
▲노예가되어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엔터메이트가 26일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노예가되어줘 for Kakao(이하 노예가되어줘)'의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노예가되어줘'의 홍보모델 신동엽이 함께했다. 신동엽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행동으로 '노예가되어줘' 게임 특징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그는 '노예가되어줘'의 특징인 식민지 시스템을 죄수복을 입고 감옥에 갇혀 억울함을 호소하는 모습으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신규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재미있는 신동엽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 것이 출시 첫 날부터 카카오톡 게임하기 인기순위 1위를 꾸준히 유지하는 원동력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노예가되어줘' 런칭 3일째가 됐는데,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4위에 올라서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업데이트 및 안정화 작업을 통해 최고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예가되어줘'는 구글플레이마켓(http://goo.gl/UUSCyb)을 통해서 무료로 설치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noda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엔터메이트가 26일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노예가되어줘'의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 엔터메이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