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37
연예

KBS W 파일럿 '나르는 쇼퍼맨' 유세윤·장동민·홍석천·미르 MC출격

기사입력 2014.06.26 14:33 / 기사수정 2014.06.26 14:34

KBS W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나르는 쇼퍼맨'이 26일 베일을 벗는다. ⓒ KBS W
KBS W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나르는 쇼퍼맨'이 26일 베일을 벗는다. ⓒ KBS W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W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나르는 쇼퍼맨'이 26일 베일을 벗는다.

'나르는 쇼퍼맨'은 국적 불문, 나이 불문, 시간에 쫓기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을 몰라 해결할 수 없었던 시청자의 고민을 연예인 '쇼퍼맨'들이 각자의 방법으로 해결해 주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쇼퍼맨'으로는 '뼈그맨' 유세윤, '제2의 전성기' 장동민, 방송인 홍석천, 예능돌 엠블랙의 미르가 선정돼 시청자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나르는 쇼퍼맨'은 4명의 '쇼퍼맨'들이 각각 다른 장소에서 원격 화상통화를 통해 시청자의 고민을 받고, 그 고민을 해결해 주는 독특한 형식으로 기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26일 오후 8시 첫 방송 될 '나르는 쇼퍼맨'에서는 충격적인 의뢰인의 정체와 고민 해결을 접한 '쇼퍼맨'들이 평소 친분관계를 적극 이용하는 등 직접 발로 뛰며 몸을 사리지 않고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해결해 가는 과정에서의 웃지 못 할 에피소드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무더운 여름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나르는 쇼퍼맨'은 KBS W에서 26일 오후 8시에 방송되며, KBS JOY에서는 27일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