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34
연예

박민우, 씨스타 소유와 두근두근 '극장키스'

기사입력 2014.06.26 14:16 / 기사수정 2014.06.26 14:17

대중문화부 기자
가수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박민우가 씨스타의 소유와  키스신을 선보였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케이윌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박민우가 씨스타의 소유와 키스신을 선보였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박민우 소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민우가 씨스타 소유와 로맨틱한 키스신을 소화했다.

박민우와 소유는 26일 공개된 가수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두 사람은 연인으로 출연해 극장에서 달콤한 키스신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은 시작하려는 연인의 애틋한 분위기를 뮤직비디오 속에 완벽하게 녹여냈다.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신예 감독 비숍이 맡아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보통의 사랑'이라는 곡의 테마를 전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기타,베이스가 더해져 재미있는 그루브를 만들어 내고, 따뜻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링 라인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케이윌은 오늘 26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5집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