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19
연예

히스토리 '싸이코', 스릴러 영화 같은 MV '압도적 퀄리티'

기사입력 2014.06.24 08:27

정희서 기자
히스토리의 신곡 '싸이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로엔트리
히스토리의 신곡 '싸이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 로엔트리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히스토리(HISTORY)가 타이틀곡 제목 '싸이코(PSYCHO)'만큼이나 강렬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히스토리는 지난 23일 각종 음악사이트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파격 변신을 시도한 '싸이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히스토리 멤버들은 '사랑에 빠진 로맨틱한 싸이코'를 모티브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흡입력 있는 감정 연기를 자랑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ㅡ현란하지만 한 몸처럼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이 인기몰이에 시동을 걸었다는 평이다.

이를 반영하듯 뮤직비디오는 공개 첫 날부터 꾸준하면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오전 8시 현재 '싸이코(PSYCHO)'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전날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른 속도로 치솟고 있다. 

히스토리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사랑 때문에 점차 순수한 감정을 잃어가지만 사랑하는 여자를 놓을 수 없는 비운의 남자로 변신, 섬뜩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 장이정이 사랑에 미친 남자주인공으로 분한 가운데, 멤버 송경일, 김시형, 나도균, 김재호 등이 그의 또 다른 자아를 연기하며 분열하는 내면의 괴리감을 그렸다.

이들은 사랑에 미친 남자가 보이는 소심한 사랑 표현은 물론 병적으로 집착하거나 분노하는 모습 등을 그리며 극단적인 감정상태 역시 몰입도 있게 풀어냈다.또, 과격하게 몸싸움을 벌이며 자아가 분열하는 장면에서는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한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싸이코' 뮤직비디오는 월드스타 싸이의 '강남스타일', '젠틀맨(GENTLEMAN)', 동방신기 '주문(MIROTIC)', 엑소(EXO)의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등을 연출한 조수현 감독의 작품이다.

타이틀곡 '싸이코'는 작곡가 이민수와 작곡가 이스트포에이(east4A)가 함께 작업한 노래로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과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요소를 특징으로 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