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04:25
연예

'슈퍼맨' 스페셜, 도경완·장윤정 부부 출산기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4.06.20 09:11 / 기사수정 2014.06.20 09:14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과정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방송된다. ⓒ KBS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과정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방송된다. ⓒ K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과정과 육아를 통해 도경완이 슈퍼맨으로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스페셜로 마련된 이번 방송은 제작진이 파일럿 때부터 기획해왔다는 점에서 어떤 얘기가 담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아나운서 도경완과 가수 장윤정 부부의 출산부터 육아의 과정이 스페셜로 방송된다"면서 "파일럿 때부터 기획했던 슈퍼맨의 시작이 되는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게 돼 기쁘다. 도경완-장윤정 씨 부부가 기획 취지를 듣고 방송 출연을 결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인 지난 13일,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제작진은 지난 4월 이들 부부의 방송 출연 동의를 얻었고, 출산이 임박했던 지난 5월 사전 촬영을 마친 상태다.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이야기는 기존의 네 가족의 얘기와 함께 약 10여회로 나뉘어 출산의 과정 속에서 '슈퍼맨'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이 첫 방송되는 22일에는 만삭의 몸의 장윤정과 '슈퍼맨'이 될 준비를 시작한 도경완의 고군분투기가 공개될 예정으로, 이들 부부와 함께 장윤정의 시부모님이 출연할 계획이다.

또 방송에서는 이번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스페셜 이외에도 차후 또 다른 스페셜을 기획하며, 풍성한 얘깃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모습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