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32
연예

'무한도전' 손예진, 살사+코믹댄스 반전 매력…누리꾼 "반했다"

기사입력 2014.06.15 12:59 / 기사수정 2014.06.15 12:59

'무한도전'에서 손예진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 MBC 방송화면
'무한도전'에서 손예진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 MBC 방송화면


▲ '무한도전' 손예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손예진이 반전 매력을 뽐내 누꾼들의 열렬한 얻었다.

1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을 앞둔 멤버들의 단원 섭외&현지 적응 훈련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한도전' 손예진은 응원단 신입 단원 후보자로 나타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여신 손예진의 등장에 일동기립했다. 멤버들은 손예진이라면 별도로 오디션을 볼 필요가 없다고 하면서도 심층 면접 차원에서 춤을 부탁했다.

쑥스러워하던 '무한도전' 손예진은 자리에서 일어나 엉덩이를 살랑살랑 흔들며 살사춤을 추기 시작했다. 손예진은 현란한 스텝에 웨이브까지 선보이며 섹시한 살사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손예진은 스스로 "코믹춤을 잘 춘다"고 하더니 웃음기 뺀 얼굴로 목을 양옆으로 왔다 갔다 하는 90년대 코믹댄스를 춰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손예진 출연에 많은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손예진, 얌전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잘 노는 듯", "'무한도전' 손예진, 나이가 들어도 미모는 여전하더라", "'무한도전' 손예진, 살사댄스 출 때 반했다", "'무한도전' 손예진, 눈웃음이 언제 봐도 사랑스럽다", "'무한도전' 손예진, 대체 못하는 게 뭐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