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7:22
연예

체리필터 '안드로메다' 뮤비, 인공위성 제작자 송호준 출연

기사입력 2014.06.12 09:34

정희서 기자
체리필터 '안드로메다' 뮤직비디오에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이 출연했다. ⓒ 해당 뮤비 캡쳐
체리필터 '안드로메다' 뮤직비디오에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이 출연했다. ⓒ 해당 뮤비 캡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록밴드 체리필터 '안드로메다' 뮤직비디오에 세계 최초로 개인 인공위성 발사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이 출연했다.

체리필터는 11일 4년만에 앨범을 발표한 가운데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이 '안드로메다' 뮤직비디오에서 지구인 역할의 주연 배우로 열연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호준 출연 배경에는 체리필터의 멤버 정우진, 손스타와 대학 선후배(고려대학교)인데다 신곡 '안드로메다'가 요즘 보기 드문 유쾌한 발상의 노래라는 점도 큰 작용을 했다는 후문이다.

체리필터는 "선뜻 출연해 응해 준데다 하루종일 연열했다. 자연스러운 연기는 배우뺨을 칠 정도"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지난 2002년 '낭만고양이'로 록의 부활을 알렸던 체리필터는 2010년 7월 '쇼타임' 발표 이후 4년만에 팬들과 만나게 돼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체리필터의 싱글앨범 '안드로메다(Andromeda)'는 유쾌하고 발칙한 '체리필터'식 음악 화법을 고스란히 담았다.

이번 체리필터의 싱글앨범은 '안드로메다'를 비롯 미들템포의 팝넘버 ‘Rain-shower’와 체리필터식 발라드 '우산'이 담겼다.  4년 만에 컴백하는 체리필터는 "식상하고 판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시도를 과감히 했다"며 자신했다.

한편, 체리필터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안드로메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