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19:31
연예

레이디 제인, 홍진호와 썸 타는 중…누리꾼 "진짜인가?"

기사입력 2014.06.08 15:59 / 기사수정 2014.06.09 14:25

대중문화부 기자
레이디 제인이 '청춘페스티벌'에서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 마이크 임팩트 제공
레이디 제인이 '청춘페스티벌'에서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 마이크 임팩트 제공


▲ 레이디 제인 홍진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레이디 제인'이 7일 여의도 물빛무대 너른들판에서 열린 '청춘페스티벌'에서 자신이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레이디 제인은 7일 '청춘페스티벌'에서 러브 트리트먼트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레이디 제인은 "한살이라도 더 어릴 때 연애를 많이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사실 여러분들 주위에 찾아보면 좋은 사람, 나랑 비슷한 사람은 많은데, 정작 연애를 못하는 친구들은 이것 저것 따지는 조건들이 많다. 그 조건이 비단 스펙이나 경제적인 조건을 넘어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향 틀이 확고하게 있다. 그렇게 원하는 사람들이 지구에 존재할 확률, 또한 우리 나라에 있을 확률, 더 나아가 나랑 만날 확률은 많이 없을 것이다"라는 솔직한 말을 했다.

뒤이어 2014년의 핫 키워드는 '썸'이다. 라는 말을 하며 "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 라고 밝히며 관객들에게 웃음과 호기심을 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둘이 정말 만나고 있는 중인가", "당당하게 썸을 타고 있다고 밝히는 모습 용기있다", "쌈디는 완전히 정리한 건가", "좋은 관계 유지하길", "진짜인가? 아리송해"라며 다양한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