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가 음악과 함께 돌아온다. ⓒ 미스틱89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김연우가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M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22일 김연우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연우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vocalKYW)과 미스틱89의 트위터 계정(https://twitter.com/Mystic_89)을 통해 28일 발매되는 김연우 새 미니앨범 'MOVE'의 티저 이미지를 알렸다.
김연우가 미스틱89와 손잡고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MOVE'는 김연우의 색다르고 폭넓은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윤종신, 정석원, 포스티노로 이루어진 프로듀싱 그룹 'TEAM89'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김연우는 이번 새 앨범을 준비하면서 장르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해 변화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28일 공개될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MOVE'는 정석원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곡으로, 김연우의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전해졌다.
이 밖에도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에는 김연우의 색다른 시도와 변화가 돋보이는 곡들이 수록돼 그를 기다리는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22일부터는 주요 온라인 음반 구매처를 통해 김연우의 새 미니앨범 'MOVE'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정식 음반 발매일인 28일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연우는 새 미니앨범 'MOVE'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 윤종신이 작사·작곡한 앨범 수록곡 '해독제'를 선공개 했다. 한 남자의 절박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해독제'는 공개 이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김연우는 오는 6월 27일, 28일 양일간 '2014 김연우 콘서트<MOVE>'를 통해 김연우 만의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