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36
연예

'카라 프로젝트' 소민 티저 공개, 누리꾼 "소민 팬 예약"

기사입력 2014.05.19 01:16 / 기사수정 2014.05.19 01:16

대중문화부 기자
카라의 다섯 번째 멤버 소민의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 DSP미디어
카라의 다섯 번째 멤버 소민의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 DSP미디어


▲ 카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카라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멤버인 소민의 모습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DSP미디어는 18일 자정 '카라 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의 다섯 번째 멤버인 소민의 티저 영상을 오픈 했다.

외모만큼 빼어난 노래 실력을 갖춘 소민은 티저를 통해 순수함과 섹시함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다. 특히 카라 '숙녀가 못돼'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촬영 현장에서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소민은 "항상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순간순간을 잊지 않고 기억하며 그것을 토대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특히 카라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고 더욱 빛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소민의 티저 영상 공개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소민도 너무 매력있다", "기대되는 멤버!", "완성된 카라의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소민 팬 예약"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음악채널 MBC뮤직이 손잡고 만드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27일 오후 6시 MBC뮤직 채널을 통해 대망의 1회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후 7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총 6회가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