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5:27
연예

'밀회' 박혁권, 김희애 위해 유아인과의 밀회 눈 감아줘

기사입력 2014.04.15 23:34 / 기사수정 2014.04.15 23:34

이희연 기자
박혁권이 김희애와 유아인의 밀회를 눈감아줬다. ⓒ JTBC 방송화면 캡처
박혁권이 김희애와 유아인의 밀회를 눈감아줬다. ⓒ JTBC 방송화면 캡처


▲ 밀회

[엑스포츠뉴스=이희연 기자] '밀회'에서 박혁권이 김희애와 유아인의 만남을 눈감아줬다.

15일 방송된 JTBC '밀회'에서는 강준형(박혁권 분)이 오혜원(김희애)와 이선재(유아인)의 은밀한 만남을 눈감아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선재는 첫 연주회를 무사히 끝낸 뒤 오혜원이 있는 방으로 향했다. 둘은 함께 앉아 손을 꼭 잡고 공연 영상 모니터링을 했다.

이어 이들은 CCTV가 설치되지 않은 공연장 뒷편으로 발걸음을 향했다. 이곳에서 둘은 키스를 하며 은밀한 스킨쉽을 이어갔다.

이들의 밀회가 이루어지는 동안 강준형은 이상한 느낌을 받고 김희애를 찾기 시작했다.

공연장에 들어선 강준형은 어디에선가 들려오는 소음에 두리번거리기 시작했다. 그때 그는 서영우(김혜은)에게 검찰 소환이 시작돼 한남동에서 오혜원을 찾는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에 강준형은 오혜원과 이선재가 공연장 어딘가에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허공에 대고 외치기 시작했다.

그는 "오혜원 빨리 한남동 가. 검찰에서 나왔대 당신 찾는대"라고 소리쳤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