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58
연예

'룸메이트' 나나 캐릭터 카드 공개, 누리꾼 "양파녀 매력 보고파"

기사입력 2014.04.13 01:56 / 기사수정 2014.04.13 01:56

대중문화부 기자
'룸메이트' 나나의 캐릭터 카드 공개에 누리꾼들이 반응이 뜨겁다. ⓒ SBS 제공
'룸메이트' 나나의 캐릭터 카드 공개에 누리꾼들이 반응이 뜨겁다. ⓒ SBS 제공


▲ 룸메이트 나나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룸메이트' 나나의 캐릭터 카드 공개에 누리꾼들이 반응이 뜨겁다.

12일 SBS 새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제작진은 나나의 캐릭터 카드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손을 얼굴에 올리고 미소를 짓고 있는 나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캐릭터 카드 문구 속에는 '몸매 甲 세계 미모 2위', '천상천하 나나독존', '까도 까도 속을 알 수 없는 4차원 양파녀'라고 적혀 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룸메이트' 제작진은 매일 두 명씩 11명 출연자들의 캐릭터 카드를 차례대로 공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두 장의 캐릭터 카드에는 배우 서강준과 신성우가 소개됐다.

나나의 캐릭터 카드 공개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나나", "세계 미모 2위만 눈에 보인다", "양파녀 매력 빨리 보고 싶다"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 "다른 멤버들의 카드는 언제 나오느냐", "빨리 첫 방송 보고 싶다"라며 방송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고 있기도 했다.

'룸메이트'는 오는 20일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