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48
연예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에 제시카 이상형 발언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4.04.11 20:13

대중문화부 기자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 수영 인스타그램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 수영 인스타그램


▲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제시카의 발언이 새삼 화제다.

수영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멋있어요. with Daniel henny. 제시카 보고 있나?"라는 짧은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사진 속 수영과 다니엘 헤니는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하고 있다. 특히 수영은 물오른 미모로, 다니엘 헤니 역시 훈훈한 미소로 잘생긴 외모를 자랑했다.

특히 수영은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평소 이상형으로 꼽아왔던 다니엘 헤니와 함께 하면서 제시카를 언급해 웃음을 줬다.

이에 제시카가 과거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으로 다니엘 헤니를 꼽은 것이 재조명됐다. 제시카는 지난 2011년 11월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전화받고 싶은 연예인으로 다니엘 헤니를 지목했다.

다니엘 헤니와의 친분을 묻자 제시카는 사석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시사회에 초대를 받아 본 적은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제시카는 다니엘 헤니의 개인 연락처를 모른다면서 "멤버들이 다니엘 헤니의 매니저와 친분이 있는데, 연결을 안 시켜준다"며 아쉬워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제시카가 정말 부러워하겠다",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제시카 진짜 배 아프겠다", "수영 다니엘 헤니 인증샷, 제시카의 표정이 궁금해" 등의 반응을 드러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