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이 '신의 선물'에 출연 중인 멤버 바로를 위해 OST 지원사격에 나섰다.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B1A4 산들이 '신의 선물-14일'에 출연 중인 멤버 바로를 위해 OST 지원사격에 나섰다.
10일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OST 제작 관계자는 "극 중 영규를 연기하는 B1A4의 멤버, 바로를 응원하며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된 산들은 '아파서'를 통해 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뮤지컬 '풍월주'까지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박기헌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강민선이 작사한 기동찬(조승우 분)의 테마곡인 '아파서 아파서'는 미디움 템포 곡으로 동찬의 감정이 잘 표현된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이미 드라마에서 선보였던 '아파서'의 기타 연주 버전은 극 중 동찬이 지닌 상처와 슬픔을 잘 그려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박기헌 음악감독이 이끄는 음악창작집단인 투엠(Moving Movie Score)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예 작곡가 오병주가 작, 편곡에 함께 참여하고 Guitar엔 고태영, 하모니카는 권병호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산들의 애절하지만 단단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한편 산들이 부른 OST '아파서'는 지난 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