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관우의 아내 손혜련 씨 ⓒ JT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조관우의 아내 손혜련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9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화끈한 가족'에서는 미모를 자랑하는 조관우의 아내 손혜련과 첫째 조휘(20), 조현(17), 조환(5), 조하은(2)까지 4남매가 공개된다.
8일 '화끈한 가족' 제작진은 조관우 아내의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조관우의 아내 손혜련은 하얀색 와이셔츠를 입고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또 손혜련은 뛰어난 외모는 물론 무용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했다. 조관우와 손혜련 부부는 팬과 스타로 만나 열애 끝에 10살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관우 아내 공개에 누리꾼들은 "조관우 아내, 미모가 출중하다", "조관우 아내, 10살 차이라니 조관우 대단하다", ""조관우 아내, 조관우와 느낌이 비슷하다", "조관우 아내, 소녀 같다", "조관우 아내, 조관우와 정말 잘 어울린다", "조관우 아내, 잉꼬부부 부럽다", "조관우 아내, 성공한 팬이네", "조관우 아내,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조관우 아내, 정말 예쁘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JTBC '화끈한 가족'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