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5:23
연예

'셰어하우스' 손호영, 출연 소감에 누리꾼 "따뜻한 위로되길"

기사입력 2014.04.08 20:45 / 기사수정 2014.04.08 20:45

'셰어하우스' 손호영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 올리브 TV 제공
'셰어하우스' 손호영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 올리브 TV 제공


▲ 셰어하우스 손호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손호영이 '셰어하우스' 출연 소감에 누리꾼들이 격려의 뜻을 표했다.

올리브 TV '셰어하우스' 측이 지난 3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 손호영, 이상민, 최희, 우희는 셰어하우스에 입주한 이유를 밝혔다.

'셰어하우스' 티저 영상 속에는 지난달 중순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보름 가까이 함께 살아온 하우스메이트들의 소감이 공개됐다.

특히 손호영은 "가족, 둘도 없는 친구, 중요한 지인들… 살아가며 꼭 필요한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이번 셰어하우스를 통해 내가 알고 지내왔던 감정과 다른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너무 가까워 혹시 상처가 될까봐 말 못한 것들, 고백, 고민들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꼭 한번 느껴보세요"라며 손글씨로 소감을 전했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출연 소감에 많은 누리꾼들은 "'셰어하우스' 손호영, 앞으로 좋은 날만 있기를", "'셰어하우스' 손호영, 힘든 일 이겨내고 돌아오셔서 기쁘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안 좋은 기억은 다 잊고 새출발 했으면 좋겠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복귀작 신중하게 골랐을 텐데 따뜻한 위로되길", "'셰어하우스' 손호영, 방송 복귀 어려웠을 텐데 파이팅하세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