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0 12:21
연예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에 누리꾼 "걸그룹 섹시경쟁보다 힐링돼"

기사입력 2014.04.02 15:03 / 기사수정 2014.04.02 15:57

사진 =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 YG엔터테인먼트
사진 =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 YG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악동뮤지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자정 공식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악동뮤지션 티저 영상 속에는 제주도의 푸른 숲을 배경으로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순수한 매력을 그대로 담겨있다. 비가 촉촉히 내리는 숲 속을 뛰어 노는 악동뮤지션과 버스 손잡이, 컬러풀한 얼음 과자, 우주를 담은 듯한 유리병 등 독특한 소품들이 마치 한 편의 동화 같은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이번 티저 영상은 방송에서 보여줬던 세상에 때묻지 않은 이들의 순수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어떤 음악들을 선보일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에 많은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남매가 둘 다 음악적 재능이 뛰어난 것 같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성형 안 해도 정말 귀엽고 깜찍한 남매",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가요계에 악동뮤지션처럼 개성 있는 팀이 많아지길",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걸그룹 섹시경쟁만 보다가 힐링되는 느낌", "악동뮤지션 티저 공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기대된다"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앨범에 수록된 11곡을 이찬혁이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한 것으로 알려졌다. 악동뮤지션의 데뷔앨범 타이틀곡은 '200%'와 '얼음' 그리고 음원사이트에서 팬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곡 등 총 3곡으로, 모두 뮤직비디오로도 선보이게 된다.

악동뮤지션의 첫 데뷔 무대는 6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