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박시환 10kg 감량 ⓒ CJ E&M, 엠넷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스타K5' 출신 박시환이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10kg을 감량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1일 박시환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환은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날렵한 콧날을 뽐내고 있다.
박시환은 티저 촬영을 앞두고 상반신 누드 콘셉트를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박시환의 상반신 티저가 공개되자 과거 '슈퍼스타K5' 출연했던 그의 모습이 새삼 화제에 올랐다. 당시 박시환은 앳되고 순박한 청년의 느낌을 발산했다. 1년 만에 폭풍감량에 성공해 한층 훈훈해진 그의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시환 10kg 감량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시환 10kg 감량, 인간승리", "박시환 10kg 감량, 전에도 멋있었지만 더 멋있어졌다", "박시환 10kg 감량, 미소년같다", "박시환 10kg 감량, 정말 멋있다", "박시환 10kg 감량, 다이어트 완성은 얼굴", "박시환 10kg 감량, 이미지가 달라졌다" 등 감탄을 나타냈다.
또한 "박시환, 앞으로 더 많은 변신 기대한다", "박시환, 앨범 대박나라", "박시환, 노래하고 싶다던 간절한 꿈 실현하네", "박시환, 앨범 무척 기대된다" 등 가수 데뷔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5' 준우승자인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의 OST '그때 우리 사랑은'을 출시하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