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28
연예

'레전드의 복귀' 이선희, 공연 애몌율도 1위

기사입력 2014.03.28 07:50

한인구 기자


▲ 이선희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이선희가 15집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이선희의 15집 앨범 'serendipity(세렌디피티)'의'그 중에 그대를 만나'가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상위권에 랭크되며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선희의 복귀에 관한 높은 관심을 공연 예매율에서도 나타냈다. 다음 달 19~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는 28일 오전 기준으로 인터파크 공연 예매율 일간, 주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평론가 강헌은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대해"이선희의 노래로 노래를 잘 부른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평했고, 허지웅은 "어떤 외국인을 만나도 이선희의 음악을 추천할 수 있다. 영국 사람들을 만난다면 '너희 나라에 스팅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이선희라는 악기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고 쇼케이스 인터뷰 영상을 통해 전한 바 있다.

29일 방영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이선희 편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수 임창정, 박정현, 바다, 홍경민, 윤민수와 신용재, 더원, 장미여관, 울랄라세션, 박수진, 걸스데이, 알리, 벤 등의 초특급 후배가수들이 이선희의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름다운 강산', '알고 싶어요', '아 옛날이여', '한바탕 웃음으로' 등 대한민국 대표 국민 가수 이선희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담겨질 예정. 마음 한편을 따뜻하게 만드는 시청자들의 추억여행을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번 앨범에 너무나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기쁘다"며 "4월에 열리는 콘서트 준비 역시 꼼꼼히 진행하고 있는 만큼 오래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작은 보답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오감을 만족시켜 줄만큼 깊은 감동과 울림이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선희는 4월 19, 20일 양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노래하는 이선희'라는 타이틀의 이번 공연에서 이선희는 'J에게'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15집 'serendipity'의 신곡들도 부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이선희 ⓒ 후크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