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11
연예

'무한도전' 외계인카드 공개, 이름부터 재치넘쳐 '기대'

기사입력 2014.03.15 16:43 / 기사수정 2014.03.15 16:43

대중문화부 기자


▲ 무한도전 외계인카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무한도전' 외계인카드가 전체 공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1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준하, 길, 정형돈, 하하, 노홍철, 유재석, 박명수가 외계인으로 분장한 카드를 모두 공개했다.

'무한도전' 외계인카드와 함께 각 멤버들의 특성에 맞는 재치 있는 설명을 더했다. 정준하의 카드에는 "짜증날 정도의 미모. 지구! 내 것이 되는 시간 딱 10 minutes"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길은 "오해 마라 지구인! 난 무식한 게 아니라 외계인이라 지구에 대해 모르는 것 뿐!", 노홍철은 "지구의 초콜렛, 사탕은 모두 내 차지! 또도도도", 하하는 "진화의 끝, 모든 것을 투시하는 네 눈은 손에 베이비가 지구 정복한다", 정형돈은 "돈계인이 정복한다. 홍홍홍"라는 설명이 적혀져 있더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무한도전'은 지난 12일 "훗, 일개 지구인들. 우리와 대결할 기회를 주지", "지구인들이여 안심하지 마라. 너희가 지구에 머물 시간을 조금 연장했을 뿐이야"라는 글과 함께 박명수와 유재석 모습이 담긴 외계인 카드를 선 공개한 바 있다.

한편 15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는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 그룹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등이 출연해 멤버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무한도전 외계인카드 ⓒ 무한도전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