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3:23
연예

류수영, 4년 만에 국내 팬미팅…150여명 팬 '열광'

기사입력 2014.03.12 08:54 / 기사수정 2014.03.12 08:54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류수영이 4년만에 팬미팅을 열어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12일 류수영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류수영이 공식 팬클럽 회원들과 함께한 팬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류수영은 8일 오후 강남의 한 공연장에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류수영을 위해 팬클럽 회원들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대관부터 행사 진행까지 류수영의 팬클럽이 주도적으로 진행한 의미 있는 행사다. 류수영은 팬들이 선사한 특별한 시간에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류수영은 자신들을 위해 모여준 팬들을 위해 자신이 출연한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의 뮤지컬 넘버를 로맨틱하게 열창해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진행된 팬들과의 텔레파시 게임 등 팬들과의 교감시간이 계속됐다. QnA 코너에서는 팬들이 궁금해 하는 이야기에 하나하나 성심 성의껏 답하거나 특별이벤트로 마련된 1분데이트를 통해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지난 2월 홀로 다녀온 네팔여행에서 느낀 점 등 자신의 생각과 신념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류수영은 행사가 끝난 뒤 자신을 위해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예정에 없던 즉석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자신이 직접 제작한 시계에 직접 사인과 함께 악수를 나누며 일일이 고마움을 전하며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류수영은 "오랜만에 팬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행복했다. 언제나 곁에 있어주시는 팬 분들 덕분에 항상 든든하다.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겸손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진심이 담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류수영 ⓒ 윌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