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수현 출국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어벤져스2 수현 출국'에 수현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수현 유리엘 활동 당시 비키니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현이 '유리엘'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할 당시 찍었던 비키니 사진이 올라와 있다. 비키니를 입고 있는 사진 속 수현은 가늘고 긴 팔다리는 물론, 탄탄한 복근과 함께 볼륨감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지난 10일 '어벤져스2' 촬영차 미국으로 출국한 수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현은 화이트 셔츠와 파스텔톤의 카디건,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며 비키니 사진과는 또다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어벤져스2'에서 비중 있는 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는 수현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등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4월 한국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비키니도 잘 어울리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비키니 복근 대단하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몸매도 좋고 영어도 잘 하고",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미국 가서 촬영 잘 하고 오길" 등의 반응으로 관심을 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어벤져스2' 수현 출국 ⓒ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수현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