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40
연예

'참 좋은 시절' OST '한 사람을 위한 마음'에 뜨거운 반응

기사입력 2014.03.09 21:37 / 기사수정 2014.03.09 21:52

대중문화부 기자


▲'참 좋은 시절 ' OST '한 사람을 위한 마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신재가 부른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OST '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재가 부른 '참 좋은 시절'의 첫 번째 OST인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 9일 방송된 '참 좋은 시절' 6회에서 방송됐다.

이 곡은 시간이 흘러 어른이 되면서 잊어버렸던 강동석(이서진 분)과 차해원(김희선 분)의 순수했던 사랑과 현실에서 다시 피어나는 서로를 위한 마음이 담은 테마곡으로 등장했다.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은 90년대를 대표했던 감성 듀오 이오공감의 히트곡으로 드라마의 색깔과 스토리에 맞춰 리메이크됐다. 특히 감미로운 멜로디와 서정정인 가사가 신재 만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만나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완성됐다.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은 '꽃미남 라면가게', '로맨스가 필요해2012', '상속자들' OST에 참여한 작곡가 조성훈과 박재윤이 공동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는 "가수 신재의 음원을 필두로 드라마의 기대에 걸맞는 탄탄한 가창자 라인업과 완성도 높은 OST 음악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 사람을 위한 마음 ⓒ 핑크스푼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