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5:26
연예

'런닝맨' 새학기 맞아 대학교 방문한다… '대학교 제전' 특집

기사입력 2014.02.28 11:14 / 기사수정 2014.02.28 11:14

김영진 기자


▲ 런닝맨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런닝맨'이 새학기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3월2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새학기 특집으로 '런닝맨' 멤버들은 각자 다른 대학교를 방문해 캠퍼스를 누비며 학교 학생들과 함께 각종 미션들을 수행한 후 최종 미션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날 오프닝 장소에서 랜덤으로 대학교들의 이름이 적힌 카드를 선택한 멤버들은 레이스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자신과 함께할 학생들을 찾기 위해 각 학교로 출발했다. 학교에 도착한 멤버들은 수많은 학생들을 만나가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최종 미션을 함께할 학생을 찾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풋풋한 학생들의 모습과 이에 들뜬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후문.

이어 게임을 펼칠 미션 장소로 이동한 학생들은 전혀 긴장한 모습 없이 20대다운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학생들과 함께 펼칠 최종 미션은 시청자들이 가장 참여해보고 싶은 미션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과연 어떤 미션을 받게 되었는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사히 촬영을 마친 학생들은 "직접 참여해보니 매주 다양한 미션들을 소화해내는 '런닝맨' 멤버들이 대단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으며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쳤다.

20대 청춘들과 함께 펼친 '대학교 제전' 편은 3월2일 오후 6시 1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런닝맨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