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2:29
연예

2NE1, 컬러풀 비주얼+강렬함 입었다…4인4색 티저 완성

기사입력 2014.02.25 19:19 / 기사수정 2014.02.25 19:42

정희서 기자


▲ 2NE1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2NE1이 4인4색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로 컴백을 알렸다.

24, 25일 이틀에 걸쳐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2NE1의 두번째 정규앨범 '크러쉬(CRUSH)'의 첫 번째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산다라박의 사진이 올라왔다. '컴백홈(COME BACK HOME)'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한 블루칼라와 언밸런스 컷에 검은색 비니를 쓴 산다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컴백홈'은 이번 2NE1의 정규 2집 더블타이틀 곡 중 하나로 서태지와 아이들의 히트곡과 제목이 같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곡이다. 

이어 'CRUSH'라는 문구와 함께 공민지의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철조망 너머로 모습을 드러낸 공민지는 핑크색 그라데이션 헤어스타일에 화려한 프린팅의 의상을 걸친 채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2NE1의 정규 2집 앨범 명이자 1번 트랙 제목이기도 한 'CRUSH'는 CL이 작사, CHOICE37과 공동 작곡한 노래. 최근 콘서트 리허설 프레스 오픈을 통해 언론에 공개된 이 곡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중독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세번째 주인공은 이번 앨범에 총 10곡의 수록곡 중 3곡의 작곡, 5곡의 작사를 맡으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한 리더 씨엘이다.

'멘붕'이라는 문구의 이미지에서 금발로 변신한 씨엘은 블랙 의상을 입고 얼굴의 반을 블랙 마스크로 가린 채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씨엘은 이번 새 앨범에서 1번 트랙 '크러쉬(CRUSH)'를 비롯해, '살아 봤으면 해', '베이비 아이 미쓰 유(BABY I MISS YOU)' 등 총 3곡에 작사·작곡으로 참여했으며, 자신의 솔로곡인 '멘붕'과 '스크림(SCREAM)' 작사를 맡았다. 


마지막으로 박봄이 한 조각 남은 퍼즐을 완성했다. '너 아님 안돼'라는 문구가 적힌 사진에서 박봄은  흑발과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 볼드한 액세서리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앞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너 아님 안돼'가 이번 2NE1 정규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라고 전한 바 있다. 테디와 PK의 공동 작품인 '너 아님 안돼'는 빠른 템포의 곡으로 '너 아님 안돼'하고 강하게 외치는 공민지와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높은 대중성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NE1은 26일 밤 12시, 정규 2집 공개에 이어 다음달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두 번째 월드투어 '올 오어 낫씽(ALL OR NOTHING)' 첫 공연을 시작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2NE1 산다라박-공민지-씨엘-박봄 ⓒ YG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