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47
연예

'감격시대' 김현중 팬들 밥차 선물에 누리꾼 "센스만점이다"

기사입력 2014.02.21 15:59 / 기사수정 2014.02.21 15:59



▲감격시대 김현중 팬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감격시대' 김현중 팬들 밥차 선물에 누리꾼의 반응이 뜨겁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극본 박계옥/연출 김정규, 안준용)에서 신정태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현중의 팬들은 지난 17일 '감격시대' 촬영장을 찾아 스태프들을 위해 정성스런 식사를 준비했다.

정성스럽게 준비된 다양한 음식은 물론 재치 넘치는 플래카드도 함께 이목을 끌었다. "스태프 분들은 공짜, 정태는 3원"이라는 문구는 극중 정태가 소소(김가은 분)에게 3원이나 갈취당하며 김치찌개를 얻어먹는 장면에서 착안한 것이다.

웃음을 자아냈던 이 장면을 기억한 팬들은 정태에게는 3원을 챙기는 '애교만점' 센스를 보여주며 식사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감격시대'에 대한 김현중 팬들의 정성 어린 선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추위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패딩 점퍼를 선물한 데 이어, 간식 차와 밥차로 이미 여러 차례 촬영장을 방문해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한류 스타인 김현중은 '감격시대'를 통해 다시 한 번 그의 팬덤의 영향력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감격시대' 김현중 팬들의 밥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격시대' 김현중 팬들 진짜 센스 넘친다", "'정태는 3원' 저 멘트를 밥차에 쓰다니", "'감격시대' 김현중 팬들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 훈훈하겠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표하고 있다.

한편 김현중이 출연하는 '감격시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레이앤모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