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년공화국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싱글앨범 'Video Game'을 발매했다.
소년공화국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Video Game'을 공개했다.
'Video Game'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편곡과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일렉트로닉 트랩계열의 곡이다. 특히 인트로와 후렴구에 반복되는 베이스라인과 게임효과음을 연상시키는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Video Game'의 댄스버전 뮤직비디오는 이날 소년공화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스토리버전의 뮤직비디오는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소년공화국의 소속사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년공화국은 'Video Game'을 통해 '철부지 소년들의 슈퍼히어로 성장기'라는 콘셉트 아래 패기있는 소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이와 함께 올 상반기 총 세 번에 걸친 활동으로 '판타지 3부작' 완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판타지 3부작' 프로젝트를 위해 비주얼 디렉터 고태용, 포토그래퍼 윤석무, 안무팀 나나스쿨이 등 최강의 드림팀이 합류했고, 디자이너 주노가 그린 소년공화국 멤버들의 일러스트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소년공화국 ⓒ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