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천정명이 '진짜 사나이'를 통해 자신이 악마조교로 명성을 떨쳤던 필승 신병 교육대대에 훈령병으로 입소해 화제에 올랐다.
천정명은 1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자신이 복무했던 곳에 다시 훈련병으로 입소하게 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후임들이 얼마나 이 악물고 가르치겠냐. 훈련병 생활 쉽지 않겠다"며 "그래도 재밌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신무장을 못 한 채 20대 때 연예계 생활을 했는데 군대에 가서 정신을 차렸다. 다시 군대에 가도 좋을 것 같다"며 이번에도 특급전사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천정명의 '진짜 사나이' 출연에 누리꾼들은 "조교였던 곳에 훈련병으로 가다니 기대된다", "'진짜 사나이' 천정명, 헨리, 케이윌, 박건형 새 조합 재밌다", ""'진짜 사나이' 천정명, 헨리 신의 한수인 듯", "'진짜 사나이' 천정명, 모범병사될까", "진짜 사나이 천정명 조쿄 카리스마 기대할게요", "진짜 사나이 천정명 5분 밖에 안나왔지만 존재감 대박", "진짜 사나이 천정명 다음주에 더 많이 나오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악마조교에서 다시 훈련병이 된 천정명과 함께 박건형, 케이윌, 헨리가 새 멤버로 출연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일밤-진짜 사나이' 천정명 ⓒ MBC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