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8:38
연예

소녀시대 티저 공개, 미스터리걸 윤아·태연·서현…'강렬+파격'

기사입력 2014.02.13 17:36 / 기사수정 2014.02.13 17:53

정희서 기자


▲ 소녀시대 티저 공개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컴백을 앞둔 걸그룹 소녀시대 윤아, 태연, 서현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13일 SMTOWN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멤버 태연, 윤아, 서현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미스테리걸로 분한 소녀시대 윤아, 태연, 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한 윤아는 한 남성의 어깨에 손을 올린 채 강렬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태연은 의료기구가 놓여있는 방에 앉아, 인형을 끌어안고 묘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서현은 바닥에 엎드린 도발적인 포즈로 막내답지 않은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소녀시대는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미니앨범4집 타이틀 곡 'Mr.Mr. (미스터미스터)'의 무대를 공개한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댄스곡 'Mr.Mr.'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퍼포먼스를 선보임은 물론 기존의 소녀시대가 보여줬던 무대와 차별화된 매력도 선사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소녀시대의 타이틀 곡 'Mr.Mr.'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새 미니앨범 4집은 오는 24일 출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소녀시대 티저 공개 ⓒ SM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