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과 주상욱의 결혼식 장면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1일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 측은 결혼식 신랑-신부로 선 주상욱과 이민정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정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눈부신 미모를 자랑했다. 주상욱은 '순박했던 고시생' 시절이었던 만큼 촌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안경을 쓰고 이민정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과거 두 사람의 달달했던 모습을 재현했다.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에 네티즌들은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무척 잘 어울린다",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달달하네",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주상욱의 눈빛 설렌다", "이민정 주상욱의 케미 기대된다" 등 두 사람의 부부 연기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이민정 결혼하더니 더 예뻐진 것 같다",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이민정 화사하다",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남편 이병헌도 질투하려나", "주상욱은 갈수록 잘생겨지는 듯" 등 두 사람의 외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前) 남편이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돌아오자 그를 다시 유혹하려는 이혼녀의 앙큼한 작전을 그린 드라마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이민정 주상욱 결혼식 장면 ⓒ MBC]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